Eclipse 갱신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현재 설치된 기능에 대한 갱신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설치된 각 기능에 대한 갱신에서는 내장 URL을 사용하여 원격 서버에 연결한 후 새 버전을 검색합니다. 갱신이 있는 경우 Eclipse에서 사용자가 설치 프로시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 재시작하면 새 기능 버전이 사용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동일한 Eclipse 기반 제품(보통 판매용)을 사용하는 사용자가 많은 회사의 경우 이러한 모델에서 여러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관리자의 첫 번째 단계는 회사의 LAN(방화벽 뒤에 있음)에 연결된 서버에 로컬 Eclipse 갱신 사이트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갱신 사이트에는 회사가 당시 적용하려는 갱신과 관련된 기능 및 플러그인만 들어 있으므로 갱신 사이트는 인터넷에 있는 제품 갱신 사이트의 서브세트입니다. 기술적으로 이 사이트는 site.xml, 기능 및 플러그인 아카이브가 있는 보통 Eclipse 갱신 사이트입니다.
관리자는 두 가지 방법으로 이 사이트를 구성합니다.
기능에는 Manifest에 내장된 갱신 사이트 URL이 들어 있으므로 이러한 기능에서는 관리자가 설정한 로컬 갱신 사이트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재지정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책 갱신 파일을 작성하고 검색 시 해당 파일을 사용하도록 갱신을 구성하여 Eclipse 제품에서 이러한 정책 갱신 설정 및 기타 정책 갱신 설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파일에서는 XML 형식을 사용하고 어떤 파일 이름도 가능합니다. 파일은 갱신 정책 필드의 환경 설정>설치/갱신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필드는 기본적으로 비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갱신 정책 파일의 URL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은 로컬 관리자가 관리하고 모든 제품 설치 시 공유됩니다. 두 가지 방법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org.eclipse.update.core/updatePolicyFile = <URL value>
정책 파일은 다음 DTD를 준수해야 합니다.
<?xml encoding="ISO-8859-1"?>
<!ELEMENT update-policy (url-map)*>
<!ATTLIST update-policy
><!ELEMENT url-map EMPTY>
<!ATTLIST url-map
pattern CDATA #REQUIRED
url CDATA #REQUIRED
>
이 요소는 기능 Manifest에 내장된 갱신 URL을 대체하는 데 사용됩니다. 새 갱신을 찾는 경우 Eclipse 검색에서는 갱신 정책이 있으면 해당 갱신 정책을 확인하고 일치하는 기능 접두부에서 url-map이 지정되었는지를 확인합니다. 일치하는 항목을 발견하면 맵핑된 URL이 내장된 URL 대신 사용됩니다. 즉, 관리자는 방화벽 뒤에 있는 로컬 서버에서 갱신을 검색하도록 Eclipse 제품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Eclipse 갱신을 통해 설치한 써드파티 기능은 정책에서 일치하는 항목을 찾지 못하므로 계속 기본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갱신됩니다.
여러 url-map 요소가 파일에 있을 수 있습니다. 기능
접두부를 선택하여 특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Eclipse 갱신을 재지정하려는 경우 패턴 속성은
"org.eclipse"
입니다. 마찬가지로
기능에 따라 재지정해야 하는 경우 전체 기능 ID를 패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의 패턴을 선택하여 점진적으로 가능한 일치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지정된 기능과 일치하는 항목이 여러 개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장 긴 패턴의 일치가 사용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 <update-policy> <url-map pattern="org.eclipse" url="URL1"/> <url-map pattern="org.eclipse.jdt" url="URL2"/> </update-policy>
위의 경우 URL2를 사용할 org.eclipse.jdt
를
제외하고 URL1에서 모든 Eclipse 기능이 갱신됩니다.
갱신 정책 파일은 변환 가능한 문자열을 포함하지 않으므로 특수 NL 처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파일에서는 UTF-8 인코딩을 사용해야 합니다.
전체 솔루션의 세 번째 부분은 다른 주제에서 다루어지지만 솔루션의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므로 여기에서 언급합니다. 자동 갱신을 사용하면 Eclipse가 지정된 스케줄(시작할 때마다(기본값), 하루에 한 번, 일주일에 한 번 등)에 따라 갱신 검색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솔루션을 구성하는 전체 단계 순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