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생된 자원

사용자가 작성하고 편집한 파일을 변환, 컴파일, 복사 또는 다른 처리 과정 중에 많은 자원이 작성됩니다. 유래된 자원은 원래 데이터가 아닌 자원이며, 소스 파일에서 다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특정한 종류의 처리에서 유래된 파일을 제외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유래된 자원은 대개 팀 저장소에 보관되지 않습니다. 유래된 자원이 저장소를 어지럽히고, 정기적으로 변경되고, 해당 소스 파일에서 다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팀 제공자가 어떤 파일이 유래될지 결정하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자원 API는 작성한 자원이 유래되었는지 플러그인에서 나타내는 공통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플러그인에서 IResource.setDerived(boolean)를 사용하여 자원이 다른 자원에서 유래되었는지 나타낼 수 있습니다. 새로 작성한 자원은 기본적으로 유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원을 유래된 자원으로 명시적으로 표시하려면 이 메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플러그인에서 "출력" 폴더(예: Java 프로젝트의 "bin" 폴더)를 작성할 때 일반적으로 프로젝트의 서브폴더를 유래된 것으로 표시합니다.

다른 플러그인(대개 팀 제공자)에서는 IResource.isDerived를 사용하여 저장소에서 특정 자원을 관리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나 작업공간 루트를 유래된으로 표시하려는 시도는 무시됩니다.

참고: 유래된 자원의 개념을 제공하여 다른 팀이 아닌 플러그인에서 어떤 자원이 저장소 관리에 부적절한지 나타냅니다. 자신의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해 팀 구현에서 작성한 특수 파일은 유래된 자원으로 표시하지 말아야 합니다. 팀 관련 구현을 숨김으로 표시하는 방법은 팀 개인용 자원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