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빌더는 다른 자원의 상태 또는 실재를 기준으로 작업공간 자원을 작성하거나 수정합니다. 빌더는 일부 도메인에 작업 제한사항을 적용하는 메커니즘으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Java 빌더는 Java 소스 파일(.java files)을 실행 가능한 class 파일로 변환하고, 웹 링크 빌더는 이름/위치가 변경된 링크를 갱신합니다.  자원이 작성되고 수정되면서 빌더가 실행되고 제한사항이 유지보수됩니다. 이 변환은 반드시 일대일로만 발생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단일 .java 파일은 여러 개의 .class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 빌드 대 수동 빌드

빌드에 관한 두 가지 사용자 작업 모드가 있습니다. 즉, 자동 빌드 또는 사용자 시작 수동 빌드입니다.

빌드 수행 시 세밀하게 제어할 필요가 없는 사용자는 자동 빌드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 빌드를 사용하면, 일련의 모든 자원 변경사항(예: 파일 저장, zip 가져오기...) 이후 빌드가 수행됩니다.). 자동 빌드는 완료된 작업량은 완료된 변경사항의 양과 비례적으로 작용되므로 능률적입니다. 자동 빌드의 장점은 유래된 자원(예, Java .class 파일)이 항상 최신 자원이라는 점입니다. 자동 빌드는 일반 > 작업공간 환경 설정 페이지의 자동으로 빌드 메뉴 옵션을 통해 설정/해제합니다.

빌드 수행 시 세밀한 제어가 필요한 사용자는 자동 빌드를 끄고 수동으로 빌드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기능은 대형 세트의 변경사항에 대한 빌드를 수행해야 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대형 세트의 변경사항을 자동 빌드하는 것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빌드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동 호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젝트의 컨텍스트 메뉴에서 프로젝트 빌드를 선택하여 호출할 수 있습니다.

수동 빌드의 단점은 빌드 오류를 표시하기 위해 생성된 문제점이 빌드하기 전까지는 최신 상태로 유지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또한 빌드 출력을 할 필요가 없는 한(예: Java 프로그램 실행 전) 수동으로 빌드해야 합니다.

빌드 및 정리

빌드는 이전의 빌드 상태를 기초로 증가식으로 작동합니다. 구성된 빌더의 변환사항을 이전 상태가 계산된 이후(즉, 마지막 빌드 이후) 변경된 자원에만 적용합니다. 자동 빌드는 항상 효율성을 위해 증분 빌드를 사용합니다.

정리 빌드(프로젝트 > 정리)는 기존 빌드 상태를 버립니다. 정리 후 다음 빌드를 수행하면 구성된 빌더의 도메인 규칙에 따라 모든 자원을 변환합니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특정 프로젝트 세트나 전체 작업공간에서 빌드 및 정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특정 파일 및 폴더는 별도로 빌드할 수 없습니다.